코바늘을 처음 배우고 나서 만든 아미구루미 인형들.

chain 뜨는법 이랑 single, double, half double crochet 하는 기본 뜨기만 2시간짜리 클래스에서 배워가지고는 겁도없이 집에와서 유툽을 보면서 혼자 크로셰 하는법을 배움. 대다내...........

 

곰돌이 너무 귀여움 ♡

 

둘이 붙여서 한컷..♡

특히 양순이는 털이 너무 수건처럼 부드럽고 폭신해서 진짜 완소임................. 둘다 본의아니게 붙이면서 얼굴이 약간 삐뚫어졌는데 그게 핸드메이드의 (?) 매력 

내가 만든 사진은 없지만 저 양순이&곰돌이 도안을 디자인한 분의 기본 아미구루미 몸통형에 귀만 요 밑의 토끼 도안의 귀를 붙여서 토순이도 만들었었다. 사진처럼 분홍 파랑 화관도 씌워 줬었는데 내가 만들고 나니 원본처럼 귀엽진 않았음..... ㅋㅋㅋㅋ

얘는 너무 귀여운것 아니냐.... 꼭 만들어주겠어

 

양순이는 대학원생인 양띠 남동생한테 껴안고 자라고 줬고

곰돌이는 친한 언니에게 선물..

토순이도 친한 친구에게 선물해서 지금 인형이 하나도 안 남아 있다.

나중에 애기한테 애착 인형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일단 애기 계획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그때 만들어도 안 늦을 듯 ㅋㅋ

Posted by 정루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