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 일상2020. 6. 30. 17:59

울집 아파트 로비 1/3만 공개.. 오른쪽에 또 더 큰 로비 공간이 있다.

요기는 로비의 2/3부분. 컴퓨터도 쓸수 있고 프린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 우리집 프린터 없는데 잘됬다 ㅎㅎ

이것이 아파트여 호텔이여...

저기에 주방도 사용할수 있다. 바베큐 하다가 들어와서 얼른 야채 씻고 냉장고에 음료도 넣어두고 할수 있을것 같은 주방

아파트가 ㅁ자 건물 구조인데, ㅁ의 가운데 부분 ㅎㅎ

바베큐 그릴도 4개인가 있고 수영장도 있고.. 주민들이 자유롭게 나와서 앉아서 쉴수 있는 야외 의자도 많이 갖다놓았다

코로나 때문에 전체적으로 조용한 커뮤니티인데 이 와중에 앉아있는 사람이 있다.

아파트 내의 Gym사진

우리 층 엘리베이터 옆에도 소파를 갖다놓았다.

바닥에 앉아있느라고 허리 아팠는데 새벽에 나와서 잘 앉아있었다 ㅎㅎ 매우 유용하게 씀

밤에 걸어보니까 너무 아름답고 기분이 좋다.... 뭔가 로맨틱해~

아침에는 못본... gym의 다른 부분 ㅎㅎ 

킥복싱을 배워봐?

새벽까지 잠이 안왔는데 우린 로비의 편안한 소파를 아주 잘 이용했다 ㅎㅎ

집에 가구가 하나도 없다 보니까 바닥에 앉거나 바닥에 누워있어야만 하는데 하루종일 그러니까 허리가 너무 아픈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6월 1일에 키를 받았는데 6월 5일에 짐이 도착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5일동안 너무 힘들었음 ㅠ

대충 짐을 정리했음

6월 7일날 내가 비행기를 타야되는데 2일동안 짐 정리하느라고 엄청 고생함...

부엌 살림이 확실히 많은 우리집 ㅎㅎ

작년 연말에 시어머니께서 주신 미니오븐 때문에 부엌살림 +1

시댁이랑 이제 차로 3-4시간 이면 가게되서 시댁 다녀오기가 너무 번거롭지 않고 좋다!

1년에 1번이나 2번정도밖에 못 뵈었는데 이제 내 영주권 나오고 하면 자주 왔다갔다 할수 있을듯.

신혼부부의(?) 안방 공개 *-_-*

애 없으면 신혼이여..... 

안방과 화장실이 연결되있는 구조. 현관에서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쪽에서도 화장실에 들어갈수 있다.

단점이라면 볼일을 볼때 문을 2개를 다 닫아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아주아주 쵸큼.....번거로웡............헤헤

그래도 우리집 너무 깔끔하고 신식(;;) 이고 너무 맘에든다!!!!!!!!!!!!!!!!!!!!!!!!

 

Posted by 정루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