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스타를 보면서 계속 넘나 입히고 싶던 니팅포올리브의 레이스 레깅스!

퍼옴

하악....오동통한 아가 다리통에 끼워넣으면 너무 통통맞고 귀여울거 같아................................

패턴↓

knittingforolive.com/collections/all-patterns-2/products/lace-leggins

 

Lace Leggings - English

A cozy and cute knit for your little ones, our Lace Leggings provide the necessary warm layer for those little legs, complete with a fetching lace detail. The Lace Leggings are worked seamlessly in the round from the bottom up. Short-rows shape the back, a

knittingforolive.com

 

니팅포올리브의 Grayish Brown 색을 사용했다. 젤 작은 사이즈인 3개월 짜리 사이즈를 뜨기로함.

3개월짜리면 한볼로도 충분하다.

이렇게 보니까 브라운이 섞여보이긴 하네. 실제로 보면 브라운은 없고 그냥 진회색?

하얀 조명아래서 찍어봄. 이게 원래색에 더 가깝다. 누런불은 분위기 좋고 다 좋은데... 색이 정확하지가 않아 ㅠ

다리 부분을 한쪽 한쪽 따로 뜨고 가랑이 부분부터 합쳐서 뜨는 패턴.

드디어 두다리 합체

근데 뜨다보니까 엄청나게 뜨기가 불편했다. 허리통 부분이 아가라서 작다보니까 앞뒷부분 뜰때는 문제가 없는데

양 옆구리 부분을 뜰때 바늘이 커서 안맞는 현상 발생 ㅠ

그걸 좀 수월하게 떠보고자 interchangable 을 버리고 DPN 여러개를 동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옆구리 쪽은 짧은 DPN에다가 코를 끼워놓고, 앞뒤쪽은 긴 DPN에다가 코를 끼웠다.

저럴수밖에 없음 ㅠ 떠보면 안다

좀 떠 나가다가 코가 몇코 슬슬 늘어나게 되면서, interchangable로 바꿔서 떠도 동그랗게 떠지는데에 문제가 없게 됬다.

너무 수월함 ㅋㅋㅋㅋ

공원에 나가서도 뜨개질함. 여름에 뜬 사진인데 이제야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부분을 안쪽으로 접어서 바느질?한 다음에 끝내기 전에 i-cord로 허리 줄을 만들어서 옷핀에 끼워서 허리부분에 삽입하고 앞부분으로 줄을 빼서 줄이 나와있는채로 마무리하라고 했는데, 나는 고무줄을 넣어서 싹 close해서 마무리하고 싶었다.

원본대로 만들면 이런 바지가 된다

근데 아가용이다 보니까 고무줄 마무리를 하려면 좀 얇은 허리고무줄이 필요한데, Michaels에도 월마트에도 어디를 가봐도 좀 얇은 고무줄이 없는것;;; 다 보면 고무줄이 2-3cm두께는 되서 저 허리부분안에 안들어갈만함;;

결국 다 돌아다니다가 달러스토어에서(;;) 좀 얇은 고무줄을 찾았다. 할렐루야!!!!!!!!!!

아가 바지라서 약간 배바지 스탈 ㅋㅋㅋㅋㅋㅋㅋ

고무줄까지 끼워넣고 마무리한 모습이다. 아직 블락킹 안해서 레이스 부분이 좀 쭈굴쭈굴함 ㅋㅋㅋ

 

Posted by 정루시